사무실 추천받기

검토 가능한 35,000여개 공간에서 목적과 요구에 적합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추천 사무실을 전달드립니다.

목적(선택)

1. 선호권역(선택 또는 입력)

2. 필요면적(선택 또는 입력)

3. 월간 예산설정(선택 또는 입력)


제공되는 자료에는 Rent free 및 예상협의가와 같은 비대칭정보를
반출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 항목들에 대한 기입은 필수사항 입니다.
문의내용

로그인

뉴스

라온시큐어, 새 둥지 여의도로 이전 완료

  • 2023-03-13 02:06:08
  • 180

현재 강남 역삼역 우신빌딩에 위치한 라온시큐어는, 사업 확장을 위해 여의도로 이전하고 공채를 개시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라온시큐어는 IT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모바일 보안 및 인증에서 선도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국방,공공,금융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은행 공인인증센터를 들어가면 자주 만날 수 있는 TouchEn 보안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채용 공고를 통해 간단한 직무소개와 회사가 갖춘 복지 등을 고시해놨다.

현재 직원은 약 270여명 정도인데 신입 및 경력을 총 50명정도 채용해 직원 규모를 약 20%정도 증원할 계획으로 보인다.

라온시큐어에서 현재 사용중인 우신빌딩은 층별 170평 정도의 빌딩으로, 지상 18층~지하6층 규모다.

연면적은 약 5000평 정도로 역삼역 초역세권 상징성 있는 빌딩으로도 유명한데, 최근 리모델링 계획이 있어서 단기 임대만 받거나,

내부 임차사들을 명도하고 있는 추세다. 내년 상반기에 리모델링이 완료되는 것으로 확인된다.

1년 전만해도 역삼역 초역세권 치고는 금액이 저렴한 편이었는데, 리모델링 후 매우 비싸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전할 빌딩은 파크원 타워2로 밝혀진 가운데

파트원 타워 2는 1개 층이 약 500평 정도 되는 초대형 프라임 빌딩이다.

라온시큐어는 이 빌딩 2개 층으로 이전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약 1000평 규모라고 보면된다. 

파크원은 여의도 신축 프라임빌딩으로 연면적 18만평이 넘는 빌딩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넓은 빌딩중 하나다.

타워2는 지상 69층 ~ 지하7층으로  형성되어 있고, 지하로는 더 현대와 연결되어 있어 인프라도 풍부한 편입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
임대 문의하기